音樂網誌

http://cd.dzvv.com

 
音樂網誌 > 韓語音樂專輯 > Charlie Park - Recollection


Charlie Park - Recollection

2009-01-07 10:03

Recollection(회상) (Single)
아티스트  찰리박(Charlie Park)
앨범타입  싱글 앨범
장르  트로트
발매일  2009.01.05
기획사  젋은제작자연대
유통사  아인스디지탈
앨범정보
2008. 데뷔 4년 맞은 찰리 박의 새로운 도전 시작!!
2004년 10월 첫 정규앨범을 출시, 타이틀 곡인 ‘카사노바의사랑’ 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찰리 박이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싱글 앨범 ‘버려버려’ 로 돌아왔다. 앨범 제목만으로도 느낄 수 있듯이, 경기 불황으로 힘든 현실 속에서 아픔과 상처를 모두 버려버리고 긍정적으로 이겨내자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고 한다. 타이틀 곡 ‘버려버려’ 외에도 찰리 박이 1집에서 가장 애착이 남는 2곡을 선정하여 함께 수록하였다. 이번 앨범에는 장윤정 ‘어머나’, 김혜연 ‘화난 여자’ 등의 편곡자이자 성인가요계의 히트 메이커인 김정묵씨가 작곡가로 참여하였다. 2008년 12월 찰리 박은 예전의 정열적인 모습 그대로 오랜만에 팬들의 곁으로 다가와 그의 신곡 ‘버려버려’로 성인 가요의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CHARLIE PARK_1st SINGLE ALBUM 곡 소개
1.버려버려
찰리 박의 싱글 앨범 의 타이틀곡 ‘버려버려’는 Rick Astley 의 인기곡 ‘Never Gonna Give You Up’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찰리 박이 직접 개사를 하였다. 80년 대 고고장을 뜨겁게 달궜던 곡을 리메이크한 이 곡은 고고장 세대인 4,50대의 회상을 자아내고, 젊은 층까지 매료시킬 수 있는 경쾌한 리듬의 댄스곡이다. 또 ‘버려버려’, ‘아픔은 이제 그만 상처 받지마’ 와 같이 쉽고 편한 가사, 듣고 있어도 힘이 나는 가사는 경기 침체로 고통을 받는 대중들이 잠시라도 세상살이의 시름을 잊게 한다. 우울했던 한해는 모두 잊어버리고 다가오는 신년을 희망차게 맞이할 수 있도록 대중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북돋워 주는 곡이다.
2.남자의 눈물
‘남자의 눈물’ 은 찰리 박의 첫 번째 솔로앨범에 수록되어 있던 곡으로 이별의 슬픔을 노래한 곡이다. 애절한 가사와 구슬픈 멜로디는 놓쳐버린 사랑에 대한 진한 아쉬움을 사실감있게 표현하여 찰리 박의 보이스와 절묘하게 어우러졌다. ‘남자의 눈물’은 찰리 박이 가장 사랑하는 곡이며 이번 음반을 통해 무대에서 팬들과 함께 꼭 불러보고 싶은 곡이라고 한다.
3.별
신나고 경쾌한 리듬의 곡 ‘별’ 또한 찰리 박의 첫 번째 앨범의 후속곡이다. "별" 은 한자리에서 빛나는 별처럼 오랫동안 오직 한 사람만 사랑하고 싶다는 내용의 가사와 빠르고 경쾌한 멜로디의 곡으로, '나 같은 건 없는 건가요' 로 알려진 실력파 성인가수 추가열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1집에서 이 곡의 안무를 신화의 멤버이자 아들인 전진이 맡아 주목을 받은 바 있다.
4.버려버려 remix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의 리믹스 버전으로 랩퍼 레오의 아프리카 가사의 재미있는 랩이 가미되어 또 다른 느낌을 전달한다. 랩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풍성하고 돋보이게 하고 있다.
CHARLIE PARK_최근근황
찰리 박은 새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꾸준히 운동을 하며 체력을 단련해 왔다고 한다. 현재 군살 하나 없는 그의 몸매를 보면 그간의 그의 노력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알 수 있다. 아들 전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의 몸매를 자랑하며 아직 자신은 20대와 다름없다고 시원한 웃음을 짓는다. 평소의 그의 모습에서도 느껴지듯이 자유분방한 그의 성격은 사이클에 맞추어 활동하기 보다는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매일을 준비하는 자세로 임한다고 한다. 찰리 박은 중학교 때부터 다양한 악기 연주에 관심을 보이며 클라리넷, 색소폰 연주법을 익히기 시작하며 그때부터 음악에 심취해 연주자를 꿈꿔왔다. 그리고 재즈연주를 할 만큼 끊임없는 연습으로 플루트, 기타, 색소폰 등 다양한 악기 연주와 언제나 그랬듯이 버려버려 음악과 더불어 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수록곡

01. 버려버려 / 扔掉扔掉
02. 남자의 눈물 / 男兒淚
03. 별 / 星
04. 버려버려(Remix) 



 相关内容


  上一篇:  秀彬(Subin) - Love is G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