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網誌

http://cd.dzvv.com

 
音樂網誌 > 韓語音樂專輯 > Vanilla - 求求你不要走


Vanilla - 求求你不要走

2008-12-28 05:25

 

제발 가지마(Single)
아티스트  바닐라(Vanilla)
앨범타입  싱글 앨범
장르  발라드
발매일  2008.12.15
기획사  엠픽엔터테이먼
앨범정보
"2008년 겨울 신인 아닌 신인 감성적인 실력파 가수 바닐라(Vanilla)의 세상을 향한 첫번째 외침이 시작된다"
수많은 공연과 피쳐링,그리고 보컬 트레이너까지... 신인 아닌 신인가수 바닐라의 첫번째 싱글 '제발 가지마'가 올겨울에 드디어 발매된다.
많은 신인가수들의 보컬선생님으로 유명한 박선주가 자신이 가장 아끼는 제자라고 칭할만큼 바닐라는 그 능력을 입증받고 있다. 하지만 기회는 번번히 달아나거나 놓쳐왔다. 하지만 그녀의 노래를 향한 열정과 꿈으로서 지난 7년간 그녀는 착실하게 기회를 기다리며 준비된 신인가수로서의 자신을 준비 해왔다. 홍대,대학로등 연간 200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과 다수의 로고송,신인가수의 가이드 녹음으로서 그녀는 실력을 입증해왔다. 그리고 마침내 올겨울 첫번째 싱글앨범 '제발 가지마'로서 첫모습을 보이게 된것이다.
타이틀 곡인 '제발 가지마'는 원치않지만 이별을 해야만 하는 여자의 심정을 나타낸 곡으로서 깊고 풍성한 그녀의 목소리와 어느샌가 부르게되는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발라드 곡이다. '내가 어떻게 너를' '약속' 역시 그녀의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와 아름답고 애절한 멜로디가 일품인곡들이다.
싱글에 수록된 3곡 모두 조형석의 'memory' '일년전 오늘'등을 작곡한 실력파 작곡가 이준영이 작사,작곡,편곡을 담당하여 바닐라의 장점만을 이끌어 내려 심혈을 기울였다. 그 결과 바닐라의 이번 앨범은 신인답지 않은 완숙함과 완성도 있는 앨범이 되었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모두 겸비하며 올겨울 한국가요계의 혜성이 될 바닐라의 첫번째 싱글 '제발 가지마'는 힘들고 바쁘게만 돌아가는 일상에 따뜻한 첫눈처럼 여려분을 찾아갈 것이다.
수록곡 
01. 제발 가지마 / 求求你, 不要走

02. 약속 / 约定
03. 내가 어떻게 너를 / 你说我该怎么办
04. 제발 가지마(MR)
05. 약속(MR)
06. 내가 어떻게 너를(MR)



 相关内容


  上一篇:  T-MAX - Run To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