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網誌

http://cd.dzvv.com

 
音樂網誌 > 韓語音樂專輯 > 洪彩琳 / 琉璃光彩琳


洪彩琳 / 琉璃光彩琳

2008-12-02 23:28

1.5집 - 유리빛채린

아티스트  홍채린

앨범타입  정규 앨범

장르  발라드/댄스

발매일  2008.12.04

기획사  밀레스타엔터테인먼트

 

앨범정보

지난 2008년 07월 정규 1집 <+1> 활동 이후, 1.5집 “유리빛채린”으로 돌아왔다.
시원한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홍채린이 이번 1.5집에서는 지난 1집의 곡을 재구성하여 새로운 느낌으로 고급스런 발라드로 우리곁을 찾아온다.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다듬어진 “홍채린”의 보컬이 입혀진 새롭고 건강한 음악 그녀의 소리를 주목해보자!
지난 7월의 정규 1집발매 이후 홍채린은 더욱 더 강한 보컬트레이닝은 물론 자신을 가꾸기에 성실히 노력했고 이전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에 여성미가 더해졌다. 작곡가들로부터 받은 300여곡중에 엄선된 정규 1집의 곡들 중 그간 “홍채린”이 아끼던 곡을 재구성한 이번 1.5집은 그간의 성실한 노력의 결과이다.
기존 보아를 비롯하여 SM에 많은 가수들의 곡을 작업했던 손낙희가 프로듀서를 맡아 새로운 느낌의 홍채린을 만드는데 주력했으며 리쌍의 길과 개리가 앨범에 참여를 하여 홍채린의 음악에 다양성을 부여했다. 리쌍이 다른가수에게 처음으로 작사, 작곡해주는 이례적인 일이다. 거기다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줘요”와 김건모, 왁스, 자두, 미나와 다양한 장르의 곡을 작업한 PJ와 바비킴의 “일년을 하루같이”를 작사,작곡한 하광석이 참여하였고 국내 최고의 뮤지션들이 세션으로 참여해 최고의 웰메이드 음반! 정규 1집이 탄생했었다. 이번 1.5집은 기존은 이런 주요 곡들을 중심으로하여 “그대를따라”, “좋아해 사랑해”를 포함 5트랙으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음악 전반에 흘러나오는 감미로운 섹스폰 선율은 노래의 깊이를 더욱 느낄수 있으며 또한 홍채린의 보컬에 호소력 과 감미로움이 묻어나와 더욱 조화를 이룬다.
감각적이고 고급스런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1.5집 <유리빛채린>으로 대중들과 함께 어울어 지기를 희망한다.

 

수록곡

01. 못된여자 / 坏女人

02. 좋아해 사랑해 / 我喜欢你 我爱你

03. 그대를 따라 / 关于你

04. Don't Stop Me

05. 아픈기억 / 痛苦的记忆



 相关内容


  上一篇:  House Rulez / Star House C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