音樂網誌

http://cd.dzvv.com

 
音樂網誌 > 韓語音樂專輯 > 宋承宪 / 에덴의 동쪽 2(MBC 월화드라마) (Digital Single)


宋承宪 / 에덴의 동쪽 2(MBC 월화드라마) (Digital Single)

2008-11-11 22:03

에덴의 동쪽 2(MBC 월화드라마) (Digital Single)

아티스트  송승헌

앨범타입  싱글 앨범

장르  O.S.T(국내드라마음악)

발매일  2008.11.11

유통사  엠넷미디어

 

앨범정보

송승헌, '에덴의동쪽' 촬영중 노래부르다 '눈물 펑펑'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에 출연중인 송승헌이 극중 노래 부르는 장면에서 눈물을 쏟았다.

송승헌은 최근 진행된 '에덴의 동쪽' 23회 촬영분 중 최호섭의 히트곡 '세월이 가면'을 부르던 중 눈물을 흘렸다.

드라마 속에서 카지노 대부의 딸 영란(이연희)과 가슴아픈 사랑을 엮어가고 있는 동철(송승헌)은 바닷가에서 영란과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한 후 카바레에서 영란을 위한 노래를 부른다.

이날 세 번에 걸쳐 라이브로 '세월이 가면'을 들려준 송승헌은 끝내 눈물을 보였다. 촬영 후 송승헌은 "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담은 가사 내용이 극중 동철의 상황과 똑같아서 눈물이 났다"고 전했다.

이어 "'세월이 가면'은 초등학교 때 실제로 무척 좋아했던 노래"라며 "감독·작가님이 모두 OK하셔서 이 노래를 부르게 됐다"고 말했다.

제작진은 "당초 대본에는 조용필의 '친구여'를 부르기도 돼 있었지만 동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는 80년대 중반 대중가요가 낫다고 판단, '세월이 가면'을 선곡했다"고 들려주었다.

한편, 이날 촬영분은 10일 밤 방송된다.

 

01. 세월이 가면 / 当岁月流逝



 相关内容